강아지 패딩조끼 추천 – 패리스독 싸인램프패딩

강아지 패딩조끼 추천 – 패리스독 싸인램프패딩

이제 완연한 겨울로 접어 들어서 날씨가 영하권으로 내려가고 있어요. 이렇게 추운 겨울날에는 많은 보호자분들이 산책을 나갔을 때 우리 강아지들이 춥지는 않을까 걱정이 많이 될 것 같아요.

이런 보호자님들을 위해 강아지에게 입히고 벗기기 편하면서 따뜻하고 디자인도 이쁜 강아지 패딩조끼를 추천해드리고자 해요. 바로 패리스독의 싸인램프패딩인데요. 먼저 저희 첫째 말티즈 로키가 착용한 모습부터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패리스독 싸인램프패딩 착용샷

강아지 패딩조끼 - 패리스독 싸인램프패딩 착용샷 1
강아지 패딩조끼 – 패리스독 싸인램프패딩 착용샷 1

강아지 패딩조끼 - 패리스독 싸인램프패딩 착용샷 2
강아지 패딩조끼 – 패리스독 싸인램프패딩 착용샷 2

강아지 패딩조끼 - 패리스독 싸인램프패딩 착용샷 3
강아지 패딩조끼 – 패리스독 싸인램프패딩 착용샷 3

이 강아지 패딩조끼는 패리스독 제품이예요.

패리스독
패리스독

패리스독 강아지옷 제품 특징

패리스독의 강아지 옷은

1.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는 좋은 원단을 사용해서 강아지가 여름은 시원하고 겨울은 따뜻하게 보낼 수 있답니다.

2.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어요.

3. 제품 가격이 합리적이예요.

4. 강아지를 먼저 생각해서 활동이 편하고 입기 쉬운 옷을 만들어요.

패리스독 싸인램프패딩은 등 길이가 긴 강아지 체형에 맞게 부드러운 곡선형으로 디자인되어 착용감이 뛰어납니다.

지퍼가 등쪽에 있어 강아지가 입고 벗기가 편해요. 이게 제가 제일 맘에 들어하는 부분인데요. 보통 강아지 옷을 보면 편의성은 하나도 고려하지 않은 올인원 옷이나 단추/지퍼가 앞가슴에 달린 제품이 대부분이라 강아지 옷을 만든 사람이 머리를 폼으로 달고있나 하는 생각을 자주 하는데 이 옷은 강아지한테 입힐 때 전쟁을 하지 않아도 되서 너무 만족스러운 디자인이예요.

그리고 마감이 훌륭합니다. 아무데서나 파는 옷에 비하면 품질이 상당히 좋아요.

색상은 옐로우와 그린 두 가지가 있는데 패리스독 홈페이지에는 옐로우 모델이 품절이더라구요.

패리스독 싸인램프패딩 옐로우
패리스독 싸인램프패딩 옐로우

패리스독 싸인램프패딩 그린
패리스독 싸인램프패딩 그린

원단은 100% 폴리에스테르입니다.

세탁은 미지근한 물에 중성 세제를 사용하여 단독 손세탁하고 그늘에서 건조해야 해요. 원단에 변형이 생길 수 있어서 건조기 사용은 금하고 있습니다. 표백제는 사용하지 않아야 하구요. 진한 컬러의 경우 물빠짐, 밝은 컬러의 경우 이염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치수 표를 확인하고 강아지 체형에 맞는 사이즈를 골라주세요.

어느 정도 생활 방수도 가능하다고 하니 눈오는 날 산책하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