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효과 만점! 강아지 알러지 처방 사료 - 로얄캐닌 하이포알러제닉 스몰독 추천 / 사용 전·후 확인 가능
    반려견 용품 내돈내산 리뷰

     

    소중한 시간을 내어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심하게 긁고 눈곱 끼고 붉은 눈물 자국이 생겨 속상하신 보호자님들 많으시죠? 저를 비롯한 맘고생 하고 계시는 보호자님들을 위해 알러지가 심한 강아지를 위한 하이포알러제닉 사료를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저희는 1년 4개월 된 말티즈 남아 로키와 5개월 된 꼬똥 드 툴레아 여아 로미와 함께 지내고 있어요.

    두 녀석 중 로키는 잔병치레를 참 많이 하는 아이랍니다. 곰팡이균, 결막염, 눈 긁힘, 개복 수술, 슬개골 수술에 엊그제는 길고양이한테 물려 피가 나서 감염 소독 처치까지... 이 녀석은 정말 움직이는 동물 병원인 것 같아요.

    여기에 그치지 않고 알러지도 무척이나 심해요. 입양 후 로키한테 맞는 사료를 찾겠다고 이 샘플, 저 샘플 많이 급여해봤는데 하나같이 먹고 나면 계속 긁고 노란색 눈곱이 꼈어요. 혹시나 해서 알러지 검사를 했는데 육류에 전부 알러지가 있더라고요. 심지어 단호박, 파프리카, 바나나 등 일부 야채/과일에도 알러지 반응을 보여요.

     

    <알러지 수치 설명>
    <고기 알러지원의 검사 결과 수치가 매우 높음>

    왜 이런 시련을 우리 로키에게 주신 겁니까!!!

    그래서 일단 모든 간식을 끊고 남아있던 사료는 전부 동네에 있는 유기견 보호소에 기부를 했습니다.

    기존 사료는 급여할 수 없었기에 급하게 로키가 알러지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사료를 사야 했어요. 자주 가는 동물 병원에 가서 수의사 선생님께 어떤 사료가 좋을지 여쭤봤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로얄캐닌 하이포알러제닉 제품이 알러지 사료니 한번 급여해보고 알러지 반응이 있는지 없는지 살펴보는 게 좋겠다고 하시더라고요.

    동물 병원에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로얄캐닌 사료가 비치되지 않은 곳은 본 적이 없네요;; 영업력 짱!!

    반려견 카페에서 사람들이 써놓은 글을 보면 평이 좋은 편은 아니라 조금 더 다른 제품을 알아보고 싶었으나 상황이 급박하여 일단 급여해보는 쪽으로 정하고 사료를 사 왔습니다. 몸에도 좋고 맛도 좋으면 금상첨화겠지만 그런 음식 잘 없잖아요? 사람 음식 포함해서요. 그리고 사람도 몸에 좋은 것만 먹지는 않잖아요? 성분이 아무리 좋아도 우리 로키가 안 먹으면 말짱 꽝이잖아요? 그래서 기호성도 무시할 수 없었고 일단 알러지 반응을 확인해 볼 생각으로 로얄캐닌 제품을 구매했어요.

     

    집으로 와서 로키에게 새로 사온 사료를 급여해 봤습니다. 기호성은 역시 두말할 필요가 없더군요. 너무 잘 먹습니다. 로키가 잘 먹는 걸 보니 저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그리고 다음날 아침 로키 눈을 확인해보니 매번 노랗게 낀 눈곱이 없었어요!! '이거 브랜드 평에 비해서 나쁘지 않은데? 아니, 괜찮은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날이 지날수록 눈 상태도 좋아지고 긁는 횟수가 확연하게 줄었어요. 그리고 꾸준하게 급여하니 그 붉게 물든 눈물 자국이 사라졌습니다! 알러지 반응에 매번 속이 상했는데 뻥 뚫리는 기분이었어요.

    <마치 이런 느낌>

    아래의 영상은 로얄캐닌 하이포알러제닉 사료 급여 후 한 달 정도 지났을 때(2020년 3월)의 영상이에요. 로키 생일이라 삶은 고구마에 으깬 사료를 뿌려 케이크를 만들어주었더니 로키가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위에 있는 알러지 심할 때 사진과 비교해서 눈 상태가 많이 호전된 걸 확인하실 수 있어요.

    많은 보호자님들이 아이들 눈물 자국 때문에 고생하시는 걸 저도 잘 알고 있기에 우선 시간적, 금전적 여유가 되시면 동물 병원에서 알러지 검사를 해보시고 사료를 알러지 사료로 바꿔보는 걸 추천해드려요. 그리고 사료 외에도 간식도 알러지 반응을 일으킬 수 있으니 급여 후 아이들이 평소와 다르게 눈곱이 많이 꼈거나 심하게 긁는지 확인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로얄캐닌 하이포알러제닉은 쉽게 구매할 수 있어서 아이들한테 테스트해보기가 좋고 실제로 우리 로키는 효과를 봤어요. 가격 차이는 온라인/오프라인 차이가 크지는 않지만 저희는 매번 사료 사러 동물 병원에 가기가 어려워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있습니다.

    눈물 자국과 계속 긁는 등 기타 알러지 반응을 보이는 아이들 때문에 맘고생이 심하신 보호자님들이 계시다면 일단 제일 적은 용량으로 구매하셔서 알러지가 완화되는지 확인해보는 건 어떨까요?

     

    로얄캐닌 하이포알러제닉 스몰독 구매하기

    반응형

    댓글 0